2024년 US 오픈 테니스 확률과 예측
2024년 US 오픈 테니스 확률과 예측
Blog Article
카를로스 알카라즈와 이가 스위텍은 각각 남자와 여자 US 오픈 테니스 배당률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알카라즈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할 예정입니다. 스위텍은 파리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3월 이후 처음으로 하드 코트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이 스포츠 베팅 가이드는 남녀 최고의 경쟁자를 위한 US 테니스 오픈 배당률을 분석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경쟁자의 배당률을 강조하고 2024년 US 오픈에 대한 저의 예측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4년 US 오픈 챔피언십의 주요 정보
언제 8월 26일 ~ 9월 8일
Where: 미국 뉴욕
장소: USTA 빌리 진 킹 국립 테니스 센터
표면: 하드
에디션: 144번째
디펜딩 챔피언: 노박 조코비치와 코코 가우프
2024 US 오픈 남자 배당률
2024년 올림픽에서 빠르게 반전한 대회이지만, 이달 말 뉴욕에서 열리는 US 오픈에는 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이 대거 출전할 예정입니다. BetOnline Sportsbook에서 제공하는 최신 US 오픈 테니스 베팅 배당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US 오픈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대회
최근 ATP 랭킹 1위 남자 테니스 선수임에도 불구하고 야닉 시너는 2024년 US 오픈 우승 후보가 아닙니다. 시너(+225)는 최근 베트온라인에서 열린 테니스 US 오픈 배당률에서 카를로스 알카라즈(+150)와 노박 조코비치(+220)에 뒤지고 있습니다.
카를로스 알카라즈(+150)
카를로스 알카라즈는 2024년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현재 ATP 랭킹 3위에 올라 있습니다. BetOnline은 현재 US 오픈 테니스 베팅 배당률에서 알카라즈를 +150의 우승 후보로 선정했습니다. 그는 커리어 동안 하드 코트에서 75%의 경기를 승리했으며, 이는 코트 유형 중 두 번째로 낮은 승률입니다.
알카라즈는 2022년 결승전에서 캐스퍼 루드를 꺾고 어린 선수 시절 지금까지 US 오픈에서 한 번 우승한 바 있습니다. 알카라즈는 이번 시즌 주요 대회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2024년 현재까지 프랑스 오픈과 윔블던에서 모두 우승했습니다.
노박 조코비치(+220)
노박 조코비치는 현재 US 오픈 챔피언입니다. 노박 조코비치는 현재 ATP 랭킹 2위이며 +220에 올라 올해도 챔피언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조코비치는 이달 초 파리에서 열린 금메달 게임에서 알카라즈를 꺾었습니다.
조코비치는 다른 대부분의 하드 코트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과거 US 오픈 대회에서 그다지 성공적이지 못했습니다. 조코비치의 작년 우승은 2018년 이후 처음으로 거둔 US 오픈 우승이었습니다. 이 대회에서 그가 기록한 4개 타이틀은 윔블던(7개 타이틀)과 호주 오픈(10개 타이틀)의 기록에 비하면 미미한 수준입니다.
재닉 시너(+225)
현재 ATP 세계 랭킹 1위인 야닉 시너는 2023년 US 오픈에서 4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시너는 +225로 생애 첫 US 오픈과 두 번째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는 올해 초 호주 오픈에서 생애 첫 메이저 대회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시너는 이 스포츠에서 떠오르는 인재이지만 US 오픈은 그의 젊은 커리어에서 최악의 메이저 대회였습니다. 시너는 이번 대회에서 자신의 경기 중 67%만 우승했으며, 우승률이 76% 미만인 유일한 메이저 대회입니다.
다니엘 메드베데프 +800
다니엘 메드베데프는 최근 US 오픈 테니스 배당률에서 +800으로 4위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메드베데프가 작년 이 대회에서 결승에 진출했기 때문에 그를 속이기는 어렵습니다. 메드베데프는 올해 우승 후보인 알카라즈를 꺾고 작년에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US 오픈은 메드베데프가 2021년 첫 우승을 차지하며 커리어에서 유일하게 우승한 메이저 타이틀이기도 합니다. 그해 조코비치를 꺾었지만, 세르비아와의 결승전 3경기에서 지금까지 거둔 유일한 승리였습니다. 마찬가지로 메드베데프는 지금까지 알카라즈와의 통산 전적에서 2승 5패에 그쳤습니다.
2024 US 오픈 여자 배당률
여자 브래킷에는 흥미로운 베팅 배당률도 많이 있습니다. 최근 BetOnline에서 열린 US 오픈 배당률 테니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위 15개 종목을 소개합니다.
US 오픈 여성 인기 대회
여자 US 테니스 오픈 배당률 상위 5명의 선수가 모두 +650 배당률 이하로 경쟁이 훨씬 치열합니다. 이가 스위텍이 +310으로 가장 유력한 베팅 후보입니다. 아리나 사발렌카(+450)와 코코 가우프(+550)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가 스위텍(+310)
이가 스위텍은 2년 넘게 WTA 랭킹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 동안 스위텍은 2022년 US 오픈을 포함해 4개의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다른 세 명의 메이저 대회는 프랑스 오픈에서 3연패를 달성했습니다.
스위텍은 작년 US 오픈 4라운드에서 최종 우승자 코코 가우프에게 패했습니다. 가우프가 12번의 경기에서 스위텍을 꺾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스위텍은 과거 US 오픈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대회 출전 경기의 80%를 우승한 바 있습니다.
Aryna Sabalenka (+450)
올해 스위아텍을 꺾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선수는 아리나 사발렌카입니다. 그녀는 현재 WTA 랭킹 3위이며 올해 +450에 올라 이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습니다. 사발렌카는 2023년 US 오픈 결승에 진출했지만 가우프에게 패했습니다.
호주 오픈에서 몇 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지만, 2023년 US 오픈에서 2위를 차지한 것은 다른 메이저 대회 우승에 가장 근접한 기록입니다. 사발렌카는 아직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호주 오픈의 하드 코트에서 거둔 성공으로 US 오픈에서 사발렌카에 베팅하기는 어렵습니다.
코코 가우프(+550)
현재 여자 US 오픈 챔피언인 코코 가우프는 +550으로 올해도 이 대회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우프는 현재 WTA에서 2위를 달리고 있으며 젊은 커리어에서 두 번째 단식 메이저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US 오픈은 가우프의 커리어에서 두 번째로 좋은 대회였습니다. 가우프는 프랑스 오픈에서 80%의 우승률에 이어 78%의 우승률을 기록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나오미 오사카(+600)
상위 4위에는 2023년 대회에 모두 불참한 후 이번 시즌 대회에 복귀한 나오미 오사카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오사카 나오미는 US 오픈에서 두 번의 우승을 포함해 통산 4번의 메이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US 오픈의 하드 코트들은 오사카에게 친절하게 대해 왔습니다. 그녀는 이 대회에서 81%의 승률을 기록 중이며, 이는 자신의 커리어에서 가장 좋은 기록입니다. 하지만 2020년 이 대회에서 우승한 이후 두 번의 출전에서 3라운드를 통과하지 못했습니다.